본문 바로가기
잉어 이야기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Q9 방문 AS, 두번째 고장! (#세종서비스센터 #증상 #수리비용)

by 얼음에 잉어 2021. 10. 28.
반응형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고장,수리 후기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Q9, 두 번째 고장! 방문 AS 후기

 무선청소기가 또 고장났다. 두번째 고장이다. 올해 5월에 첫번째 고장 이후 4개월 만에 다시 AS를 맞기게 되었다.

이번에는 헤드 부분에 불빛은 계속 들어오지만 청소기가 작동할 때 나는 소리가 작고 흡입이 되지 않았다. 보자마자 또 고장이구나 싶었음. 검색해보니 헤드를 셀프 교체하는 분들도 있었지만 똥손인 나는 다시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로..

 

- 제품명 : 퓨어 Q9 무선청소기 (PQ91-2OG)

- 고장 증상 : 청소기 소리가 정상 작동 할때보다 작고, 흡입이 안됨. 청소기 전원을 켜고 헤드 부분을 확인하니 브러시가 돌아가지 않음 (아래 사진 빨간 브러시가 회전하지 않고 멈춰있음)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Q9 고장, 증상 (출처 : 일렉트로룩스코리아 공식판매처)

- 방문 센터 : 위니아에이드 세종센터

- 고장 원인 : 헤드와 본체 연결하는 전선이 끊어져 헤드의 브러시가 돌아가지 않음 (작동 안 함)

- AS 조치 : 헤드(브러시) 교체

- AS 접수 후 수리 기간 : 약 1일 (영업일 기준)

- AS 수리 비용 : 75,000원

 

 

첫 번째 고장 AS후기는 아래 링크로>>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Q9 방문 AS (#세종서비스센터 #증상 #수리비용)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Q9 방문 AS 후기 - 제품명 : 퓨어 Q9 무선청소기 (PQ91-2OG) - 고장 증상 : 청소기 헤드 부분 라이트가 꺼졌다 켜지길 반복하며, 꺼질 때는 청소기 소리가 작아지면서 흡입이

carp-in-ice.tistory.com

 

일렉트로룩스 세종 서비스센터 방문/접수

- 센터명 : 위니아에이드 세종센터

- 전화번호 : 1588-9588 / 1566-1588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53 (에스빌딩) 106호~108호 (나성동 745 106호~108호)

- 서비스 제품 : 일렉트로룩스 제품 포함 위니아딤채, 위니아전자(구 대우전자), 테팔(세브코리아), 브라운(주방가전), 알카텔원터치, 헵시바, 블랙앤데커

- 운영시간 : 평일 09:00~19:00 / 토 09:00~13:00 / 일 휴무

 

 대기인원이 없어서 금방 접수했다. 현장에서 바로 수리는 안될 거라고 예상해서 접수만 하고 바로 나왔다. 주말이 끼어있었지만 영업일 기준으로 1일 후에 수리 완료 문자를 받았다.

 

 참고로 적자면 위니아에이드 세종센터 빌딩 주차장 진짜 극악!!! 운전 경력 꽤 되지만 주차장에 그냥 차 버리고 나오고 싶었던 적은 처음이었다ㅋㅋㅋ 주차 자리는 없는데 뒤에서 계속 다른 차들은 밀고 들어오고.. 어휴. 주차장 붐비는 시간에 잘못 방문하면 초보이신 분들은 고생할 것 같다.

 

AS 후기

 위에 적은 대로 청소기 수리는 주말 제외하고 1일 만에 완료되었다. 집에 돌아와서 전원을 켜보니 우렁찬 소리를 내면서 잘 작동했다.

 

 근데 30만 원 미만의 금액으로 구매한 청소기의 수리비가 7만 5천 원에 짧은 기간 동안 두 번의 고장이 발생하니, 혹시라도 또 고장이 난다면 그냥 새로 다른 무선청소기를 구매하려고 한다. 나름 큰(?) 수리를 한 만큼 이제는 고장 안나고 열일해 주었으면 하는 작은 소망 ㅋㅋ

 

 

반응형

댓글